맛집 탐방/서울2012. 7. 22. 19:20

1년전부터 먹자 먹자 먹자 먹자 하면서 친구랑 이야기만 해놓고 먹지를 못한 맛집 온누리에 돈까스 다

지금 검색해보면 여러 체인점이생겼는대 아무래도 맛입이니 본점으로 찾아가보았다.


지하철 신대방삼거리역 3번 출구로 나오면 금방이다.. 넘금방이라서 지나갈뻔했다. ㅋㅋㅋ

내려서 패밀리 마트가 보이면 왼쪽으로 고고 그리고 오른쪽으로 고고 하면 직진~~~



주소 : 서울 동작구 신대방2동 355-23

연락처 : 02-823-8589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후 9시


짜짠 온누리에 돈까스 전문점 (간판에 나온 신대방 본점 마크 ㅋㅋㅋ 아무래도 본점이 최고다)

서비스도 먼가 틀릴꺼라는 생각

역시 차자가보니 틀리다

밥 부족하니 더 드릴까요 국물도 확인해주고 알바랑 여 사장님 친절하시다.


다행이 내가 찾아간날은 손님이 드물었다. 다른 블로거에 나오는 신대방 돈까스 사진은 줄이 엄청길었지만 가는날은 아님 ㅎ

자리를 잡으면 3개의 그릇이 나온다.. 국물 그릇 아~~ 맛나다... 2잔 먹음 ㅎ 

1개는 옆에 깍두기 그릇이 있어서 그거 덜어 먹으면 된다.

TV에 나왔다는 마크 ㅎ

요즘 파워블로거지와 트루맛쇼가 많아서 어느게 맛집인지 구분할수가 없는대 

여기는 저렴하고 맛도 있다. 

남자 2명이 방문했어도 배불리 먹었으면 그게 어디 인지???


여기는 신기하게 메뉴판이 천장이 붙어있다. ㅋㅋㅋ

주인장은 돈까스 2개를 주문했다.


처음에 매운을 먹을까 했지만 과거에 신림동 매운짬뽕을 먹고 죽을뻔했기에 무모한 도전은 안하기로 했다. ㅋㅋ

대왕 돈가스와 매운다 돈까스가 있다....저건 사람이 도전하는게 아니여~~~~

나왔다....손바닥 만한 고기가 2덩이 나온다...우앙~!~~ 배부르다..


국물 1그릇 원샷하고 다시 리필해준거

얼마나 잘들어 가는지 벌컥 벌컥~~~

고기의 두게를 갸늠할수 있는 사진이다...

엄청 두꺼운건 아니지만 이정도의 두게에 가격이면 땡큐다


주인장 맛평가 : ★★★☆☆ 저렴한 가격 거기에 맛있는소스 맛집이라고 불리울수 있는 가게이다.


주인장 의견  
돈까스가 땡기는날 가서 먹으면 배터지게 먹을수 있는곳이다.

가족과 함께 가보는건 어떨까요???

닭 육수가 굿굿



Posted by 무소유v